연천군, 팀 리더 창안시책 발표회 개최
상태바
연천군, 팀 리더 창안시책 발표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팀장들의 역량 제고와 창의행정 도모 기대 -

연천군은 팀장들의 군정에 대한 폭 넓은 이해와 역량강화를 도모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새로운 시책을 발굴하고자 팀 리더 창안시책 발표회를 오는 3월 6일 연천도서관 시청각실에서 본청 및 직속기관 팀장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한다.

군에 따르면 “우수한 팀 리더의 양성은 군정발전의 초석이며, 인력관리에 있어 지향해야 할 목표”라고 밝히고, 본 발표회를 통해 조직 내 각 팀간 주요업무에 대한 정보교류는 물론 지역발전을 위한 새로운 시책을 발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발표자는 본청 및 직속기관의 팀장 23명이며, 평가위원은 총 5명으로 왕영관 연천군의회 부의장, 김갑수 전 도의원, 김동균 한북대학교 평생교육원장, 고병욱 경기관광공사 전략기획본부장, 그리고 이부상 연천군 기획감사실장으로 구성되어 보다 객관적인 심사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평가 결과에 따라 최우수, 우수, 장려 등 우수자 3명을 선정하게 되며, 우수자에 대하여는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팀 리더 창안시책 발표회를 통해 팀 리더의 역량제고는 물론 군정 전반에 걸친 전례 답습행정의 개선과 창의행정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본 발표회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팀장 이하 주무관에 대해서도 확대 실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