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얼굴] 강정복 제16대 연천중,고 총 동문회장
상태바
[새얼굴] 강정복 제16대 연천중,고 총 동문회장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7.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 보다는 실천으로 솔선수범 수행다짐.
▲ 강정복 제16대 연천중,고 총 동문회장,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60여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연천중,고등학교 총 동문회 1만7천여명은 지역사회는 물론 전국에서 동문들의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어 자랑스럽다.”면서” 지역사회발전과 살기좋은 고장을위해 소통과 화합을 중심으로 선도하고 실천하는 동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16대 연천중,고등학교 총 동문회장으로 선출된 강정복(64.12회) 신임회장의 당선소감이다.

“동문회를 중심으로 단합되고 안정적인 조직체계를 위해 젊고 능력있는 동문들로 집행부를 구성하고 소통하는 원칙을 두고 동문회를 이끌어나가겠다.”는 강 정복회장은 “말보다는 실천으로 솔선수범하는 회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주위로부터 연천지역발전은 물론 학교발전을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오고있다는 평을 듣고있는 그는 ▲전곡고등학교 운영위원장,▲연천중,고등학교 운영위원장,▲연천중,고등학교 총 동문회부회장등을 역임해왔다는 강 회장은 총 동문회장 임기동안 동문들의 자발적 참여로 장학기금 마련과 동문회 기금 마련을 유도해나가는데 최선을 다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자신이 맡은일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 한다는 평을 듣고있는 강 회장은 ▲연천경찰서방범자문위원연합회장,▲한국J.C특우회경기지구부회장,▲중앙상무위원,▲연천군기업인협의회장,▲연천군생활체육회장,▲연천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 위원장,▲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협의회회장,▲재단법인 장학회 이사장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대한적십자사 전국협의회 부회장,임진강 김치 대표이사등을 맡고 있다.

▲ 강정복 총 동문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