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1.]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홍보 이모저모
상태바
[포토1.]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홍보 이모저모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7.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6일~ 17일까지 개최될 군 문화축제 기대감 커
 
 
▲ 김성원 대회장과 여사가 백호현 이사장과 함께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오세창 동두천시장과 최인숙 여사가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전시장을 둘러보고 백호현 이사장과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백호현 이사장과 오세창 시장이 대화를 나누고있다.
홍순겸 동양피스톤(주) 회장이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전시장을 찾아 백호현 이사장과 대화를 나누고있다.
홍순겸 동양피스톤(주) 회장 사모와 백호현 이사장이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최종철 전곡농협장, 백호현 이사장, 김유훈 연천농협장, 현상태 임진농협장,(왼쪽부터)
백호현 이사장과 이철호 파주연천축협조합장,
이철호 파주연천축협장이 전투식량을 보고 옛 군대시절 이야기를 나누고있다.
 
백호현 이사장과 고동환 한국전력공사 연천지사장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백호현 이사장과 김건원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위원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홍보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이 전투식량을 구입하고있다.
 
칠레.스페인 학자들이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전시장을 둘러보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김성빈 전 연천농업기술센터소장, 김관목 동두천예총회장, 백호현 이사장(왼쪽부터)
서울은평구 밀리터리 메니아들이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홍보부스를 방문 성공적협조지원약속
 
장한국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연천군지구협의회 고문이 홍보부스를 방문했다.
윤종용 이사.이종호 이사. 백호현 이사장과 함께......
오세창 동두천시장에게 백호현 이사장이 스카프를 전달했다.
 
사진은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홍보 포토죤

[연천=최병학 사진기자] 제25회 연천전곡리 구석기축제가 3일부터 7일까지 5일 동안 개최되는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홍보부스가 방문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연천전곡리구석기축제 첫날인 세계밀리터리 홍보부스에는 이종만 연천군의회의장.김성원 국회의원자 대회장이.김규선 연천군수, 오세창 동두천시장,정의돌 연천부군수,이수정 NH농협은행 연천지부장,이철호 파주연천축협조합장,김유훈 연천농협장,최종철 전곡농협장,현상태 임진농협장,왕영관 새마을운동 연천군지회장,김관목 동두천예총회장,심상금 군의원,장애정 군의원,이복실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정찬우 군 의회부의장,홍순겸 동양피스톤(주) 회장,고동환 한국전력공사 연천지사장,방문객등 수백여명이 방문 많은 관심과 기대감을 가졌다.

밀리터리룩 페스티벌 메인행사는 9월16일~17일 연천한탄강관광지 일원,동두천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