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전곡3리 경로잔치열어
상태바
연천 전곡3리 경로잔치열어
  • 최병학 기자
  • 승인 2017.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전 11시부터 경로회관에서
▲ 전곡3리 어르신들이 음식대접을 받고 맛있게 식사를하고있다.
▲ 3리부녀회원(부녀회장 지미자)들의 분주한 음식준비
 
▲ 전곡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상훈)이 접시뻥튀기를 만들어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큰 인기를 끌었다

[연천= 최병학 사진기자] 13일 오전 11시부터 경로회관 앞마당(노인회장 윤윤수)에서 노영호 3리 개발운영위원회 회장,지미자 3리부녀회장,조성인 3리리장,새마을지도자,전곡읍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상훈)3리 개발 운영위원,청년회.지역어르신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5월 경로잔치를 가졌다.

이날 전곡3리 경로잔치는 12일 지미자 부녀회장과 부녀회원들이 음식준비를 하고 13일 3리리장과 3리개발운영위원회,전곡읍 주민자치위원회의 후원과 협조로 이루어졌다.

지미자 부녀회장.노영호 개발운영위원회장, 3리 리장등은 “ 경로잔치 준비를위해 식재료 준비서부터 음식을 만드는 모든일을 부녀회원들이 참석하여 주심에 감사하다.”면서“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것을 보고 큰 보람을 가졌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윤윤수 노인회장은 “3리 경로당 어르신들을위해 부녀회.개발운영위원회,청년회등회원들이 앞장서 5월 결오잔치를 열어주심에 감사하다.”면서“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 날을 축하 해주는 큰 의미기있었다.”면서“ 감사인사를 잊지 않았다.

한편 원흥준 전곡주민자치위원회 사무국장과 위원들이 어르신들을위해 접시 뻥튀기 기계를 설치하여 15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뻥튀기 한 봉지씩도 전달해 많은 어르신들로부터 인기를 끌기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