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시 학생들의 신나는 골프체험학습
상태바
대도시 학생들의 신나는 골프체험학습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성북구 청소년단체 회원 전일제 골프체험학습 실시

 

 
 

연천왕산초등학교(교장 안선근)는 20일(토) 서울 성북구 청소년단체 아람단 학생 250여명과 인솔교사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골프체험학습장 전일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연천왕산초등학교의 골프체험학습장은 전국의 학생들이 골프를 통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바른 인성을 함양하고, 자기주도적 학습력과 창의성을 기르기 위하여 2016학년도부터 경기도 교육청 지정으로 운영되어왔으며, 2016년 경기도 교육청 최우수 체험학습장에 선정된 바 있다.

이 날 골프체험학습은 4종류의 골프 체험 프로그램과 인근 관광지 탐방으로 10시부터 17시까지 두 팀으로 나누어 전일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아람단 학생들은 본교 골프체험학습장에서 퍼팅 및 티샷, 스내그 골프, 원어민과 함께 배우는 골프 역사, 골프형 뉴스포츠 프로그램을 했다.

체험체험을 마친 학생들은 점심식사에 숭의전과 재인폭포를 관람하며 연천의 아름다운 역사 유적지와 자연 경관을 감상했다.

이 날 활동에 참여한 연지초등학교 4학년 김ㅇㅇ 학생은 “아버지가 치던 골프를 직접 내가 체험할 수 있어서 재밌었고 골프와 관련된 활동을 많이 할 수 있어서 재밌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인솔자 김ㅇㅇ 선생님은 “수백명이 한번에 골프체험을 할 수 있는 시설과 여건이 있어서 인상적이었다.”며,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연천왕산초등학교는 앞으로도 전국의 학생과 학부모들이 찾아와 즐겁게 골프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