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신한대학교,동두천.연천신문 산학협력 협약 체결식
상태바
[단독]신한대학교,동두천.연천신문 산학협력 협약 체결식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7.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후2시30분 본관 3층 세미나실 4층에서
▲ 신한대학교(총장 김병옥)와 동두천.연천신문(대표 백호현)간의 산학협동 협약서를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 백호현 대표.한창식 원장(왼쪽부터)
▲ 양 기관의 대표와 원장이 협약서에 서명을하고있다.
박형덕 도의원(동두천.연정위원장)이 인사말에서 "양 기관의 협력과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 기관의 협력을 위하여 화이팅.....

[의정부.동두천=엄우식 기자] 신한대학교(총장 김병옥)-동두천.연천신문((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대표 백호현)간의 산학협력 협약체결식이 25일 오후2시30분 본관 3층 세미나실 4층에서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창식 특수대학원장,장용운 대외협력처장, 박효철 부원장, 김옥자 교학부장.김관목 신흥학원 이사,백호현 동두천.연천신문대표, 박형덕 밀리터리 룩페스티벌 자문위원(경기도의회 연정위원장), 윤종영 이사, 최미자 사무국장, 조재만 위원등이 참석했다.

한창식 특수대학원 원장은 인사말에서 “신한대학교와 동두천.연천신문 산학협력 협약 체결식을 본교에서 갖게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양 기관의 협력과 발전을 위하여 신의를 바탕으로 협동관계를 이어나가자.”고 말했다.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 이기도 한  백호현 대표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신흥대학 본교에서 협약식을 갖게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특히 이 자리가 있기까지 김옥자 교학부장의 열정과 노력이 오늘의 협약식을 갖게된것이라.”면서“동두천과 연천.그리고 북부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신한대학의 홍보와 학교발전에 도움이 되는데 언론의 역할을 다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관목 신흥학원 이사는 “ 백호현 동두천.연천신문대표는 현재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으로 축제를 추진중인 군(軍)문화축제가 성공 할 수 있도록 신흥학원에서도 많은 힘이 되어줄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양 기관들이 협력과 발전을 위하여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하고 ▲공공연구 및 기자재활용,▲산학간 연구체계 확립을 위한 기획,▲교수의 연구 및 교재개발을 위한 현장활동,▲산학간 인력활용,▲정보교환,▲현장실습 및 취업지도와 연구개발등 양 기관이 협력해 나가기로 협약식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