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2017 소요산 봄 나들이축제
상태바
제1회 2017 소요산 봄 나들이축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3일,4일요석공주 선발대회, 초대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 예정
 

오는 3일과 4일 2일간 경기의 소금강이자 동두천의 명소인 소요산에서동두천시가주최하고,(사)한국예총 동두천지회(지회장 김관목)주관하는  ‘제1회 소요산 봄나들이 축제’가 열린다.

소요산은 형형색색 고운 단풍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소요산으로 봄의 소요산 역시 어디에 내 놔도 뒤지지 않은 명산이라는 것은 이미 많은 사람이 알고있다.

이번 축제는 4월에 개최하는 것으로 계획되었으나 제19대 대통령 선거로 6월로 미뤄지면서 축제가 늦게 개최되는 만큼 많은 준비로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으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펼쳐진다.

행사기간 동안 요석공주선발대회와 동두천청소년오케스트라 정기공연, 실버오케스트라의 공연과 초대가수 태진아, 진소리 등의 화려한 공연을 통해 즐거움을 더 할 예정이다.

특히, 4일에는 ‘미군과 함께하는 소풍’이라는 부제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미군과 국군 장병의 팔씨름대회 및 친선 트래킹, 보물찾기와 국내 유명 DJ의 디제잉과 실력파 걸 그룹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시 관계자는 “경기의 소금강 소요산을 자신 있게 추천한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멋진 추억이 될 낭만의 고장 동두천에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