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를 위한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상태바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를 위한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주요 사업장 24개소에 대한 현장 점검
 

연천군의회(의장 이종만)는 최근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연천 전곡리유적 구석기체험숲 조성 공사현장을 시작으로 관내 주요 사업장 24개소를 직접 방문하는 현장 확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군 의회에 따르면 이번 현장 확인은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주요사업장에 대한 필요한 자료를 확보하는 한편 문제점 및 개선사항 등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종만 의장을 비롯한 연천군의회 의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천 전곡리유적 구석기체험숲 조성 공사현장 등 24개소를 방문해 주요 현황 및 공사 진행 사항 등을 보고 받고 주요사업에 대한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이번 현장 확인을 통하여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각 사업장의 실태 등을 파악해 현장의 문제점을 사전 예방·점검하고 관계자들에게 바람직한 시설관리와 함께 관련 사업들이 신속히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심상금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은“앞으로 민생현장을 직접 발로 뛰어 주민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을 군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며“이번 현장 확인을 통해 파악된 문제점에 대해서는 개선책을 마련해 집행부에 의견을 제시하는 등 사업시행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행정사무감사는 오는 6월 12일부터 6월 19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되며, 6월 23일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한 후 정례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