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 제21회 한마음가족체육대회
상태바
동두천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 제21회 한마음가족체육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7.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전9시 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500여명 참석
 
임상우 동두천시 방범기동순찰 연합대장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28일 오전9시 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장영미 시의회의장,박형덕 도의원, 홍석우 도의원. 시의원,정진호 동두천농협장,이달주 생연파출소장,여규만 안전도시국장,최용덕 소요동장,송기훈 생연2동장,각동 방범지대장,대원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두천시방법기동순찰연합대(연합대장 임상우)제21회 한마음가족체육대회를가졌다.

이날 임상우 연합대장은 대회사에서 “힘든 여건속에서도 행사를 준비하기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열정과 정성을 다하여 주신 연합대임원 및 각 지대장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봉사활동에 전념 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이해해 주시고 말없이 뒷 바라지로 정성을 다해주신 가족여러분들께 감사를드린다.”고 말했다.

임 연합대장은 “ 오늘 이 자리는 여러분들이 그 동안의 봉사활동을 쌓인 심신의 피로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풀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자리인 만큼 마음껏 즐기시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이 되어 동두천시 연합대가 한층 더 발전하고 대원, 가족간의 화합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정진호 명예연합대장은 격려사에서 “ 방범대원가족 여러분들이 모두가 생업에 충실하면서 내고향 내 가족을 지킨다는 애향과 봉사의 정신으로 범죄예방순찰과 청소년 선도를 위해 불철주야 활동해 주시는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밤 늦게까지 야간에 순찰을 돌아야하고 여러 가지로 고충이 많겠지만 남을위해 일 한다는 것은 언젠가는 큰 보람으로 나타날것이라.”고 격려했다.

장영미 시의회의장은 축사에서 어려운여건속데서도 우리 시 지역발전과 범죄예방 활동을 위해 헌신봉사하시는 임상우 연합대장을비롯한 모든 대원들의 애향심과 사명감에 10만 시민의 한 마음으로 마음 깊은 경의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장 의장은 “오늘 대원여러분과 가족분들 모두가 체육행사를 통해 화합과 우의를 더욱 더 돈독히 하고 즐거움을 함께 나느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 체육대회를 계기로 동두천시 방범기동순찰연합대가 계속발전하고 전진하여 더욱더 든든한 동두천지킴이가 되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2017년 제21회 한마음가족체육대회 수상자명단

◘.국회의원 표창 = 이강수(올빼미),이선자(연합대),고창혜(비 호),한두희(독수리),남승희(연합대),서정석(연합대)

◘.시장 표창= 김주봉(시범지대장),강용호(백마지대 사무장)

◘.시의장 표창 = 조인환(백 마),최준혁(상황실),호병구(감악산)

◘.경찰서장 표창= 남종군(비호),유영찬(독수리),유진문(행사지원국장)

◘.도의회의장 표창 =송대영(태풍),이종국(송라),김노수(시 범),김미량(연합대)

◘.명예연합대장 표창= 곽열희(지행),장진원(번개),정혜란,(연합대),윤공영(감악산)

◘.연합대장 표창 = 나복임(지행),김상미(올빼미),김선식(감악산),오경택(번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