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초선 공부 모임‘새벽’출범!
상태바
자유한국당 초선 공부 모임‘새벽’출범!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순례 공동대표로 보수 세력 재건 위한 미래비전 개발 및 대안제시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 3일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재건과 개혁·혁신의 기반 마련을 위해, 자유한국당 초선 국회의원들로 구성된 공부모임 ‘새벽’이 출범했다.

이번에 출범하는 ‘새벽’은 김성원·김순례 의원을 공동대표로 하여, 강효상, 곽대훈, 김성태, 김종석, 성일종, 송석준, 유민봉, 윤상직, 이은권, 정유섭, 정종섭, 최교일 의원 등 총 14인의 초선 국회의원들이 참여한다.

‘새벽’은 매주 2회 조찬모임을 통해 국·내외 주요 정책현안에 대해 공부하고, 중요 정책 개발과 대안 제시를 최우선의 목표로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자유민주주의 재건을 위해 자유한국당 혁신 방향에 대한 토론을 이어가며, 필요한 경우 당 지도부에 대한 쓴소리도 가감없이 전달키로 했다.

‘새벽’의 공동대표를 맡은 김성원 의원은 “최근 자유한국당을 비롯한 보수 세력의 침체기가 계속되고 있다.”며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보수와 진보의 양날개가 균형을 이루는 것이 바람직한 만큼, 자유한국당의 국민적 지지회복을 위한 미래비전 제시를 위한 연구를 활발히 펼쳐나가겠다.”고 ‘새벽’ 출범의 의미를 설명했다.

또한 김순례 의원은 “지금 자유한국당이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바탕으로 발전해 온 대한민국을 지키고 발전시켜야 하는 시대적 과업을 수행하기에 큰 어려움에 봉착해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초선 의원들이 문제의식을 깊이 가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많은 의원들과 한국당을 걱정하는 국민적 의견을 모아서 실천하는 역할도 충실히 해나가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자유한국당 공부모임 ‘새벽’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아침에 모여, 구성원간 연구, 주제발표, 토론 등의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