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자유한국당 국가안보전략단 워크샵 개최
상태바
[단독]자유한국당 국가안보전략단 워크샵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7.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4일 1박2일 경북 안동 한국국학 진흥원에서
▲ 자유한국당 국가안보전략단(단장 임상수)의 미래를위하여 화이팅을하고있다.
▲ 임상수 단장이 상임부단장과 수석부단장을 소개하면서 합심단결해나갈것을 당부했다.
▲ 정종섭 국회의원이 특강을하고있다.
▲ 국가안보전략단 청년들.....
▲ 1박2일의 일정을 모두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 국가안보전략단 입소를 환영하는 현수막.......
▲ 새벽운동
▲ 국가안보전략단들이 경상북도청사를 방문 김관용 도지사와 기념촬영을하고있다.
▲ 이채익 국회의원과 임상수 단장이 부지사로부터 환영을 꽃다발을 받았다.
▲ 김관용 도지사가 임상수 단장,부단장, 청년들과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경북 안동에서=백호현 대표기자] 13일부터14일까지 1박2일동안 경북안동 한국국학 진흥원에서 이주영 국회의원, 정종섭 국회의원, 이철우 국회의원, 윤종필 국회의원,이채익 국회의원,이종명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국가안보전략단(단장 임상수) 전국시.도부단장 및 지도부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유한국당 제1차 국가안보전략단 지도부 워크샵을가졌다.

이날 워크샵은 1일차 손승진 상임 부단장의 사회로 개회식,국가안보전략단 소개,조별모임,특강,그룹모임, 2일차에는 영지산 전망대 산책,오전 식사후 국가안보전략단들은 경북도청을 방문 김관용 도지사로부터 영접을 받고 경북도청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듣고 이어 하회마을을 견학했다.

임상수 단장은 개소식 인사말에서“ 자유한국당 어려운점이 많다면서 이런 어려운점을 국가안보전략단이 앞장서고 있다.”면서“ 한국당에서 제일가는 국가안보전략단이 되도록 부단장및 지도부들이 협심 단결해나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워크샵에 참석한 참석자들도 “자유한국당을 국가안보전략단의 이름으로 무슨일이던지 무게있는 행동과 말로 능력을 갖추어나가자.”면서“ 당에서도 우리 국가안보 전력단을 두려워 할 정도로 힘을 키우고 만들어 정권 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국가안보전력단이 앞장서 나갈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