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두드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주말전문체험활동 실시
상태바
동두천시 두드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주말전문체험활동 실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점을 향해 쏴라’주말전문 체험활동 실시
 
 

동두천시(시장 오세창) 두드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7월 29일(토) 두레문화마을에서 ‘10점을 향해 쏴라’라는 주제로 주말전문체험을 진행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파충류 먹이주기와 양궁 체험 등으로 청소년이 스마트폰을 뒤로 하고 자연과 함께 하며 양궁 국가대표의 꿈을 가져보는 시간을 가졌다.

처음에는 생각보다 무거운 양궁을 들기도 버거워 하였으나, 양궁선수 출신의 전문 강사의 지도아래 활동을 거듭하면서 10점 과녁을 맞히는 학생들도 있었다.

이번 체험활동은 양궁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체험에 참여한 청소년들과 파충류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 등, 다양한 관심과 흥미를 가진 청소년들이 자연 속에서 물놀이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동두천시 두드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동두천시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방과 후 보호와 지도가 필요한 초등학교 5~6학년 및 중학교 1학년 청소년 각 20명씩 모집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영어, 수학 등의 교과학습과 주말체험활동 등 청소년들이 가정과 학교에서 체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관심 있는 청소년과 학부모님은 동두천시 두드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31-860-2849, 285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