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제11회 왕방산 국제 MTB대회 개최
상태바
동두천시, 제11회 왕방산 국제 MTB대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신청은 대한자전거연맹 홈페이지에서, 참가 기념품은 고급 바람막이 증정
 

산악자전거(MTB) 동호인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동두천 제11회 왕방산 국제 MTB 대회가 10월 22일(일) 동두천시 왕방산 일원에서 개최된다.

대한자전거연맹이 주최하고 동두천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크로스컨트리 방식으로 진행되며, 종합운동장을 출발하여 장림~해룡산~오지재고개~왕방산~예래원~동점~쇠목~어등산~종합운동장으로 돌아오는 약 35km의 구간에서 초급자와 중급자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대회가 열리는 왕방산 일원은 지속적인 코스 개발로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다양하게 도전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MTB 코스를 보유한 곳으로,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좋아 연중 산악자전거 동호인들이 즐겨 찾는 명소이다.

또한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해 동두천시청 공무원들과 동두천경찰서, 동두천소방서 등 유관기관 직원, 모범운전자회, 방범기동순찰연합대, 해병전우회, 수방사전우회 회원들이 코스 교통 통제 및 안전요원으로 참여한다.

대회 참가 동호인 전원은 안전보험에 가입되며, 고급 바람막이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기록칩 측정에 의한 기록증이 발급되고 완주자에게는 완주 메달이, 개인전과 단체전 1 ~3위 기록자 및 종별 최고 기록자들에게는 상금이 주어진다.

기타 대회 관련 각종 사항 및 참가신청은 대한자전거연맹 인터넷 홈페이지 tp://bikelife.cyling.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