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포천지역 제대군인 취업지원을 위한 원거리 순회상담
상태바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포천지역 제대군인 취업지원을 위한 원거리 순회상담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찾아가는 순회상담

 

 
 

국가보훈처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영준)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13일 포천지역 찾아가는 순회상담을 실시했다.

포천지역 순회상담에서는 센터(일산 소재)방문이 어려운 원거리 거주 제대군인들에게 심층적인 대면상담을 통하여 취업목표를 명확히 설정하고 이에 따른 구직활동방법 제시와 애로사항을 파악하여 지원해 주었다.

또한 제대군인이 작성해온 이력서를 경력을 고려하여 성과위주로 작성 하도록 하였으며 아울러 포천지역에 대한 채용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이번 포천지역 순회상담에서는 포천 용정산업단지 지역에 대규모 섬유, 가구 산업단지를 조성하고 있어서 제대군인에게 적합한 경비보안, 섬유생산 및 유통관리, 공장시설관리 등의 일자리 창출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어 향후 제대군인이 취업 가능한 분야에 대한 일자리를 확보하여 제공하기로했다.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제대군인 취업지원을 위해 센터로부터 원거리에 거주하고 있는 제대군인 취업지원을 위해 동두천, 남양주, 양평, 포천, 강화 등의 지역에 대한 취업 순회상담을 연간 6회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