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KBS 한민족방송 특별 콘서트 개최
상태바
연천군, KBS 한민족방송 특별 콘서트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보고싶은 얼굴 그리운 목소리 연천에서 띄웁니다

연천군은 25일 민족 대 명절 KBS 한민족 방송 특별 콘서트 ‘보고싶은 얼굴 그리운 목소리 연천에서 띄웁니다.’가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날 진행되는 콘서트에는 이소연, 박해상일 진행하고 문희옥, 김국환, 이호섭, 남상일(국악인), 조은성, 신미녀, 이엘, 명성희(탈북 팝페라가수) 등 초대가수의 공연과 실향민 및 북한이탈주민의 고향에 대한 편지 낭독, 연천실버합창단, 지역가수 등이 참여하여 특별한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민족 방송은 한국방송공사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중국 연변 자치주, 러시하 연해주등에 거주하는 한민족이 주 청취대상이며 FM 방송을 하지 않는 유일한 대한민국 라디오 채널로 10월 6일 7시, 12시, 22시에 방송되며 모바일 앱 ‘KBS 콩’으로 청취할 수 있다.

9월 25일 15시에 연천군 수레울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무료공연으로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하여 기념품(휴대전화 보조베터리)를 드리는 행사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민족대명절인 추석에 즈음하여 실향민 및 해외동포에게는 망향의 한을 달래고 젊은 세대들에게는 한민족의 동질감을 느끼는 의미가 있을 것이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