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군남면 임진강드림난타팀 경기도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출전
상태바
연천군, 군남면 임진강드림난타팀 경기도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출전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안산 문화예술의전당에서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동아리) 경연대회를 통해 우수 프로그램을 서로 공유하고 주민자치를 활성화하고자 열린 경연대회에 연천군을 대표하여 군남면 주민자치센터의 대표 프로그램 ‘임진강 드림난타팀’이 출전했다.

5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군남면 임진강드림난타팀은 이번 경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해 3개월간 매주 구슬땀을 흘렸고 본 경연무대에서 실수하는 일 없이 흥겨운 북소리를 안산 문화예술의전당에 울려 경연에 참가한 30개 팀 및 1000여명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총 7분으로 구성된 무대구성은 3분 배경음 없이 난타소리로만 무대를 꾸몄고 나머지 3분30초는 ‘쾌지나칭칭나네’라는 곡으로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일 수 있었다.

경연에 참가한 임진강 드림난타팀은 “연천군을 대표하여 경기도 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번 경연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 발전해나가는 군남면 대표 프로그램(동아리)가 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영철 군남면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항상 웃으며 경연대회를 준비한 임진강 드림난타팀이 자랑스럽고 이번 경연 경험을 살려 더 활성화된 군남면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