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2017년 연천 고려인삼축제 개최
상태바
연천군, 2017년 연천 고려인삼축제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 고려인삼축제 6년 근 시중가보다 30% 싸게 공급, 모두 건강하세요!
사진은 제1회 인산축제장면
 

연천군이 30부터 10월2일까지 3일간 연천 전곡리유적에서 ‘제2회 연천 고려인삼축제’가 개최한다.

연천 고려인삼은 세계가 인정하는 최고 품질로 북위 38도 연천군지역에 약 400㏊가 재배되고 있으며, 특히 지리적 특성상 평균 7시간이 넘는 일조량과 높은 일교차로 조직이 치밀하고 저장성이 우수하여 최고의 상품가치를 자랑한다.

연천군과 인삼연구회, 개성인삼농협 등이 주관하는 행사는 개성인삼의 명성과 고려인삼의 우수성을 더하여 6년 근 인삼, 홍삼, 세척삼, 가공품, 인삼비빔밥, 삼계탕, 인삼부침, 인삼튀김, 생대추 등 지역 우수 농특산물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프로그램으로는 100여종의 세계 희귀 호박과 100만 송이의 국화를 조화롭게 펼쳐놓음은 물론 국화로 만든 초대형 조형물과 어우러진 '국화와 함께하는 요상한 호박세상'이 운영된다.

축제기간 동안 인삼족욕, 인삼 캐기 체험, 인삼쥬스 마시기 대회, 전통민속공연, 댄스페스티벌, 밴드페스티벌, 7080통기타 가수공연, 가족노래경연대회 등이 열려 축제의 분위기를 돋운다.

연천군 인삼연구회 관계자는 “연천 고려인삼은 세계가 인정하는 최고 품질의 인삼으로 6년 근 인삼을 시중가격보다 30% 싸게 판매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