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00사단 생활환경 및 급수체계 개선공사 현장점검 실시.”
상태바
연천군,“00사단 생활환경 및 급수체계 개선공사 현장점검 실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장병들이 물 걱정 없는 군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공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연천군 정의돌 부군수는 00사단 전방 군부대 생활환경 및 급수체계 개선공사장중인 현장을 방문해 공사관계자 등에게 노고를 격려 했다.

이번 생활환경 및 급수체계 설치 공사는 연천군 지역에 소재한 00사단 예하부대 지역으로 국방부 원인자부담금 5,572백만원을 투입하여 실시한 공사(D=100mm, L=32.07㎞, 가압장 10개소)로 군장병 1,100여명게 맑은물을 공급합으로써 보건향상과 복지증진에 기여 할 것이다.

맑은물관리사업소 정대훤 소장은 브리핑을 통해 “00사단 급수개선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또한, 초소구간 급수시설 환경개선사업(D=100mm, L=12.48㎞, 가압장3개소)도 군부대와의 행정처리 등 지연으로 인해 다소 공사가 지연되고 있으나, 2018년 상반기 중에 준공을 목표로 최선을 다 할 것이며, 군 장병들이 물 걱정 없는 군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공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보고했다.

 

이날 연천군 정의돌 부군수는 “우리군 전방지역은 험한 산악지형과 군부대 작전도로가 협소하고, 공사구간 도로주변에 지뢰매설 지역이며, 또한, 봄·가을로 산불이 자주발생하고 임산물 무단 채취로 인한 인명사고가 빈번하게 발생되는 지역인 만큼 안전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공사 관계자들에게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