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동두천시농업경영인연합회 3개시군(동두천, 양주, 연천) 한마음체육대회 참가
상태바
제2회 동두천시농업경영인연합회 3개시군(동두천, 양주, 연천) 한마음체육대회 참가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제2회 3개시군 한마음 체육대회」참석
 

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회장 어성열)는 26.(화)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선사유적지 행사장에서「제2회 3개시군 농업경영인 한마음체육대회」에 참가했다.

금년 2회째를 맞이한 이번 체육대회에는 동두천시 외 양주시·연천군 농업경영인 연합회원 2백여명이 참가하였으며, 기념식, 족구, 단체줄넘기 등 체육행사와 농업경영인‧가족 장기자랑 등으로 알차게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오세창 동두천시장, 김규선 연천군수, 김성원 국회의원(동두천‧연천)등 3개 시군에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냈다.

오세창 시장은 대회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우리농업 및 지역을 지키고 있는 농업경영인연합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였으며, 이번 3개시군 연합 체육대회를 통해 활발한 영농정보교류 등 서로 협력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경기북부 농업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회원 38명)는 지역농업을 선도하는 농업인들로 구성되었으며, 매년 농업인의 날 행사 때 직접 농사지은 쌀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으며, 결손가정 청소년 등에 장학금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