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킹(King)을 꿈꾸는 연천 어린이 골프 체험 학습 한마당 축제
상태바
골프 킹(King)을 꿈꾸는 연천 어린이 골프 체험 학습 한마당 축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왕산초 골프체험학습장 운영 보고회 개최
체험 사례 발표
 

연천왕산초등학교(교장 안선근)는 31일(화) 오후 2시 30분 부터 이 학교 어울누리관 및 골프 연습장에서 경기도교육청 산하 교육기관 담당자와 체험학습 담당관 및 관내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7학년도 골프체험학습장 운영보고회를 겸한 골프체험 한마당 축제가 매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체험학습장 한마당은 연천왕산초등학교가 2016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골프랜드(Golf-Friend) 골프체험학습장 운영의 활성화를 꾀하고, 체험학습장 운영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계획됐다.

이날 체험학습장 한마당은 개회식을 시작으로 1년간의 체험학습장 운영 성과를 함께 나누고 이야기하는 프리젠테이션 및 질의응답, 실제 운영 중인 골프체험 프로그램 견학 및 체험, 한마당 소감 공유의 순서로 진행됐다.

체험학습장 한마당에 참가한 최ㅇㅇ 교사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체험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체험학습장이 운영되어 더욱 발전하였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연천왕산초등학교 안선근 교장은 “학생과 학부모,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즐겁게 체험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훌륭한 시설과 좋은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 수 있는 골프체험의 중심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천왕산초등학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 활동과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경기 북부 골프체험 중심지로서 발돋움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