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소요동 사회단체협의회, 관내 1125부대 위문
상태바
동두천시 소요동 사회단체협의회, 관내 1125부대 위문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위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부녀회 등 물품·간식 지원 및 격려
 
 
 

동두천시 소요동 사회단체협의회(회장 이흥섭)와 소요동주민센터(동장 김대식)에서는 22일 관내 26사단 125기보대대 제1125부대(대대장 김진도)를 방문하여 장병들을 격려하고 부대에 필요한 물품과 간식을 전달했다.

이날 위문은 각종 동정에 적극 참여하여 봉사해온 1125부대에 대한 고마움과 전하고, 앞으로도 동과 부대 간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소요동 사회단체장, 방위협의회원, 주민자치위원 및 새마을부녀회원도 함께 했다.

특히 방위협의회에서는 부대에서 평소에 필요로 하던 LED전광판, 천막, 접이식테이블과 온풍기 등을 지원했고, 새마을부녀회에서도 떡과 과일 등 장병들을 위한 간식을 준비했다.

물품 전달 뒤 단체장들은 전차 탑승과 홍보동영상 시청 등 부대 내부를 둘러보고 장병식당에서 부대원들과 함께 오찬과 간식을 나누며 이들을 격려했다.

이흥섭 사회단체협의회장은 “군부대가 많은 소요동의 특성상 동과 부대가 좋은 관계를 맺는 것이 중요하다.”며" 지속적인 군부대 위문의 뜻을 밝혔다.

김대식 소요동장은 “소요동은 접경지역인 동두천시 중에서도 최북단에 위치한 곳으로 군부대의 주둔으로 주민들이 안전한 생활을 누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을의 큰 행사에도 대민봉사로 많은 도움을 주는 장병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 "면서"오늘 방문을 계기로 관내 부대와 더욱 협력하는 동반자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