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청산면 행정복지센터 개칭
상태바
연천군 청산면 행정복지센터 개칭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주민들에게 한층 가까워진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경기 연천군 청산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지창운)는 25일 청사 개칭을 기념하는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김규선 군수, 정찬우 군의회 부의장, 김광철 도의원 및 청산면의 각 사회단체장, 지역 원로 등이 참석하여 청산면 행정복지센터의 역사적인 청사 개칭을 축하했다.

읍‧면‧동 복지허브화 계획에 따라 2017년에는 군남면, 백학면이 개칭을 완료했고 2018년에는 연천읍, 청산면, 신서면이 개칭 대상이다. 현판만의 교체가 이나라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주민들에게 한층 가까워진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창운 청산면장은 “청산면 행정복지센터의 현판식에 군수님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정복지센터 이름에 걸맞게 주민을 위한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현판식이 열리기 전 오전 10시부터 청산면 주민과 군청 유관 부서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군수방문 주민과의 대화를 개최했다.

김규선 군수는 그간의 군정 성과를 보고하고 2018년 시정 방향과 주요사업 추진계획을 프리젠테이션 형식으로 보고했다.

또한 군수와의 대화를 통해 주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심도 있는 질문을 통해 군정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