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2월중1일 명예시장 위촉
상태바
동두천시, 2월중1일 명예시장 위촉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사랑의 손길 봉사회 회장 이옥재 씨 위촉
 
 

동두천시는 1일 동두천시 사랑의 손길 봉사회 이옥재 씨를 2월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했다.

이옥재 씨는 전 광암동 동점마을 부녀회장을 거쳐 현재는 동두천시 사랑의 손길 봉사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는 다수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신뢰받는 인물이다.

이번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월 월례조회에 참석하여‘세외수입 징수유공’과‘열심히 일하는 공무원’수상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 “오늘 동두천시에서 1일 명예시장으로 서게 되어 매우 큰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후 이 명예시장은 안전총괄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받고, 오후에는 청소년수련관, 아름다운문화센터, 보건소, 어린이박물관, 두드림디자인아트빌리지 사업현장 등을 찾아 동두천 곳곳의 현안을 살피며 관계자들과 많은 의견을 나누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동두천시의 1일 명예시장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하여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동두천시의 지속 시책사업이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