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규식 의원연천군수 출마 선언 기자 회견
상태바
왕규식 의원연천군수 출마 선언 기자 회견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전11시 연천군청 기자실에서
▲ 왕규식 연천군의회의원이 연천군수출마 기자회견을하고있다.
▲ 왕규식 의원

왕규식 연천군의회의원(59.더불어민주당)은 7일 오전 11시 연천군청 기자실 브리핑 룸에서 연천군수출마 기자회견을가졌다.[출마기자회견 전문]

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 연천군민 여러분!.언론인 여러분!

그리고 이곳에 자리를 함께하신 더불어 민주당 동지 여러분!저는 오늘 여러분 앞에서 이번 6.13 지방선거에 더불어 민주당연천군수 후보로 출마하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그 동안 의정활동을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연천군민과 당원동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연천군 의회 재선 의원으로 활동 하면서, 연천군민의 시각에서 연천군민의 고충과, 연천군민의 대변인으로 연천군의회 최고의 의원이 되고자 밤낮 을 가리지 않고 노력했습니다.

그 결과 , 최다 조례 제정, 최다 5분 발언, 최초 의정보고서를만드는 더불어 민주당 연천군 의회 재선 의원 왕규식으로 기록 되었습니다.

또한, 저는 연천군 집행부의 잘못된 행정을 수 없이 지적하고,개선을 요구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연천군의 행정에 대하여, 어느 누구하나 책임지는 사람 없이, 연천군민의 혈세를 낭비하는 것에, 회의를 느낀 적이 한 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연천군의 발전과 연천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이제는 바꿔야 할 때가 됐다고 판단하고, 또 결심 했습니다.

그래서 군민들과 소통하고 군민들이 참여하는 지속 가능한 우리연천군을 만들기 위해, 저 왕규식이 더블어 민주당 연천군수 후보 출마를 결심하게 된 것입니다.

제가 오늘 이 순간까지 의정 활동을 잘 할 수 있었던 것은, 항상저와 함께해 주신, 우리 연천군민과 더불어 민주당 당원 동지들의 지대한 관심과 배려하고 생각하며, 항상 감사하게 생각 했습니다.

하지만, 의회의 권한과 의원으로서 할 수 있는 영역에 한계를절감 했습니다.

그래서 연천군민의 삶의 질을 더 한층 향상시키기 위해,연천군민의 선택과, 더불어 민주당 당원 동지의 뜻에 따라,저는 연천군수가 되고자 합니다.

저 왕규식이 연천군수가 되고자 하는 이유는 첫째, 현 집행부의 정책 실패를 더 이상 수수방관 할 수 없으며,또한, 책임을 묻고자 합니다. (고대산야구장.로하스파크등등)

둘째, 현 집행부의 예산 집행이 군민의 의사와 무관한 특정인이 의도대로 예산이 집행 되는 것에, 더 이상 연천군민의 혈세를 낭비 할 수 없어, 이를, 바로 잡고자 합니다.(유소년 축구,DMZ국제음악제 등)

셋째, 보여주기식 전시행정을 버리고 책임행정으로,실질적인, 군민의 소득 증대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 하고자 합니다.

넷째, 600여 공직자의 공평한 인사 행정으로 공직자의 사기진작과 책임행정을 구현하고, 연천군 산하 기관의 인적쇄신을 통해,연천군민께 신뢰 받는 공무원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다섯째, 우리 연천군의 모든 정책은 사전에,연천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여코자 합니다.

존경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문재인 정부가 “국민의 나라,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들 듯이 연천군의 왕규식이 ▲ 연천군민이 우리 연천의 주인으로 (인권, 소통, 투명) ▲ 잘 사는 연천경제 (균형발전, 민생안정)▲ 내 삶을 책임지는 연천군(복지, 교육, 공정사회) ▲ 읍.면 특화산업 발굴(산업. 일자리. 혁신성장) ▲ 문화와 관광산업 활성화(생태, 관광, 역사, 문화) ▲ 환경과 민군 협력 강화(천혜의 자연환경 보존, 민군 동질성 확보)이를 위하고연천 군민들의 삶의 질이 나아지는 사람중심의 지방자치를 만들겠습니다.

저 왕규식이 “아름다운 연천, 행복한 연천”을 만들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