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연천군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연천군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성이 평등한 문화확산과 행복한 지역사회 조성 최선
축하 케익절단
인선혜 신임회장이 취임사를하고있다.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연천군지회는 지난 5일 관내 전곡 제일뷔페에서 제10대 이복실 지회장 이임식과 제11대 인선혜 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여성지도자 및 여성단체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김규선 연천군수, 김성원 국회의원, 이종만 연천군의회의장, 이금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장,  역대 여성단체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 진행은 콰이어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제10대 이복실지회장 비롯 5명에게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이임사, 제11대 인선혜지회장 임명장 전달, 취임사, 내빈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는 이복실회장직 재임 중 구석기축제 바자회,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명절 어려운 이웃돕기 및 민군협력교류사업의 일환인 사랑의 차봉사 등으로 연천군 여성들의 사회참여 및 양성평등 실현을 위하여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활발히 전개했다.

인선혜 지회장은 “여성단체 협의회 소속 단체 간의 협조로 분야별 사업추진 활성화를 회원 상호간 소통과 교류를 통하여 지역사회 봉사활동 촉진과 친목을 도모하겠다.”고 면서 “여성단체협의회가 여성만을 위한 목소리를 내는 단체가 아니라 양성이 평등한 문화 확산을 통해 건강한 가정생활과 행복한 지역사회를 조성하는데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