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국회의원과의 당정협의회 가져
상태바
연천군 국회의원과의 당정협의회 가져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은 22일 군청 2층 상황실에서 국회의원과의 당정협의회 개최를 통한 군정 주요현안 사업에 대한 협력체계 구축과 국비 예산확보를 위한 공동노력으로 군민의 숙원사업을 해결하고자 간담회를 가졌다.

김성원 국회의원과 자유한국당 동두천연천당협위원 및 보좌관 등 10여명의 당직자가 참석했고, 연천군에서는 김규선 연천군수와 정의돌 연천부군수를 비롯한 연천군 실과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수도권정비계획법 시행령 개정 건의, ▲연천DMZ농촌체험관광특화단지 조성사업, ▲연천BIX(은통산업단지)조성사업 등 총 15건의 주요현안사업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하여 담당 실과장의 브리핑을 실시하였고 자유토론을 통해 협조사항 및 국회와 자유한국당 차원의 지원방안 등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규선 군수는 인사말에서 “김성원 국회의원께서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주요현안 간담회 자리를 마련하게 된 것에 감사드리며 주요 현안사업의 차질없는 추진을 위하여 국회와 자유한국당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성원 국회의원도 인사말을 통해 “군정발전을 위하여 노력 하시는 김규선 연천군수님 및 연천군 공무원의 노고를 잘 알고 있으며, 주요현안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으로 군민의 숙원사업 해결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