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생연2동 2018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간담회 개최
상태바
동두천시, 생연2동 2018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간담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 중심의 주민자치 실현을 위해 다같이 노력
 

동두천시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정석)는 30일 오전 11시 2층 회의실에서 2018년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생연2동장을 포함한 프로그램 강사와 수강생, 주민자치위원장과 임원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하여 주민 자치센터 운영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가 신청사로 이전하여 처음 개최된 이번 간담회는 작년 하반기 건의사항에 대한 완료보고를 하면서, 5월 어버이날 행사 및 작품 발표 및 전시회 개최, 건의사항 청취 순서로 진행 됐다.

이대우 주민자치위원장은 “청사 이전으로 주민들의 접근성이 좋아지고 한층 깨끗하고 넓어진 강의실과 쾌적한 분위기에서 강사와 수강생이 즐겁게 수업을 진행하게 되면서, 수강생 증원 등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활기를 띠고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고 소감을 밝혔다.

박정석 생연2동장은 “그동안 어려운 여건에도 지역주민의 문화․여가 활동을 지원해주신 주민자치위원님과 강사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이제 한층 좋아진 여건에서 주민자치 프로그램 강사님과 수강생들을 모시고 이러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 프로그램 운영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주민자치 기능을 강화하는 등 지역주민 중심의 주민자치 실현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해 나가자.”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