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방범용CCTV 관련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90%이상이 긍정적 평가’
상태바
동두천시 방범용CCTV 관련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90%이상이 긍정적 평가’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통합관제센터 설치·운영에 기초자료로 활용
 

동두천시는 범죄예방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한 동두천시를 만들기 위해 실시한 방범용 CCTV 관련 설문조사 결과를 30일 발표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CCTV통합관제센터 방문객 220명을 통해 조사했으며 △방범용 CCTV 설치 △안심로고빔 설치 △안심로고빔 추가설치 여부 등 5개 항목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본 설문조사 결과 방범용 CCTV 설치사업에 대해서는 93%가, 안심로고빔의 설치사업에 대해서는 90%가 긍정적 평가를 하였으며, 또한 안심로고빔 추가설치에 대해서는 응답자의 91%가 찬성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시민들은 시가 추진하는 CCTV 설치사업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면서, CCTV 설치지역 확대와 화질개선 등을 요청하기도 했다.

이에, CCTV통합관제센터에서는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방범용CCTV 운영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면밀히 검토할 예정이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이번 설문조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시민들을 통해 방범용CCTV 대한 높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향후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시민들이 제기한 문제점을 적극 수렴하여, 시민들이 안전한 동두천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