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 건강한 농촌사랑, 환경사랑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 추진
상태바
한국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 건강한 농촌사랑, 환경사랑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 추진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농업기술센터 한국생활개선연천군연합는월 6일 생활개선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농촌사랑 평화누리길 걷기행사를 추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평화누리길 12코스 구간인 대광리역에서 신탄리역 구간의 건강걷기를 추진하고 이어서 고대산 제3탐방로 등산도 추진했다.

평화누리길 건강걷기 행사는 평화누리길 주변 휴지 줍기 등 자연정화활동을 실시, 새봄을 맞이한 고대산 탐방에서는 남옥지 생활개선회 군부회장의 숲 해설 안내를 통해 자연생태학습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이영옥 한국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장과 회원들은 자연을 터전으로 삶을 영위하는 우리도 자연의 일부임을 인식하고 우리지역의 소중한 생태자원을 가꾸고 자연친화적인 삶을 지켜나가자고 결의를 다졌다.

(사)한국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는 농촌여성들의 농촌에서의 새로운 삶의 활력을 찾고 화목한 가정만들기와 환경보전활동 등 봉사의 손길이 필요한곳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소외된 이웃을 위한 밴드공연 등 재능기부로 귀감이 되고 있는 지역의 농촌여성리더 단체이다.

연천군농업기술센터 신동준 소장은 환경보전과 화목한 가정 만들기 등 건전한 농촌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생활개선연천군연합회 육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