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출 경기북부경찰청장, 동두천署 치안현장 방문
상태바
김기출 경기북부경찰청장, 동두천署 치안현장 방문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경기북부, 사랑받는 경기북부경찰
 

김기출 경기북부지방경찰청장은 12일 동두천경찰서를 방문, 주요 치안현황을 파악 및 현장직원들의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경기북부청의 비전과 업무추진 방향을 공유하는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김청장은 현장 간담회에 앞서, 협력단체장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고 모범운전자회 김희정 회장과 의경어머니회 한복실 회장께 감사장을 수여했다.

김청장은 인사말에서“주민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공동체 치안과 민주・인권경찰로 거듭나기 위한 경찰개혁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지지와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 청장은 “이어현장직원들과의 간담회자리에서“동두천경찰서는 대북 접적지역으로 국가안보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곳으로 안보치안 역량을 강화해줄것."을 당부했다.

이어진 ‘대화의 시간’에는 트리나무에 매달려 있는 직원들의건의사항을 추첨하여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김기출 청장은 직원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일일이 성의를 갖고 답변했다.

김기출 청장은 부랑인, 병환자, 장애자 등 무의무탁자에게 사회적응훈련을 제공하여 건전한 사회 참여를 유도하는 성경원을 방문하여 “사회적 약자에 대한 나눔과 배려를 바탕으로 사회적 약자 보호와 인권보호에 힘써주셔서 감사하다.”고 환담하며 치안현장 방문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