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연2동, 음성읍 주민자치위원회와 교류행사 가져
상태바
생연2동, 음성읍 주민자치위원회와 교류행사 가져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생연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대우)는 2018년 주민자치 특색사업과 관련하여  12일 음성읍 주민자치위원회를 방문했다.

이번 생연2동의 주민자치 특색사업은 지역사회가 아동들에게 신나는 난타를 배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특별히,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데,

이대우 주민자치위원장은 “음성읍 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을 대상으로 난타수업을 실시하고 있고, 음성읍 14개 기업체와 지역아동센터가 1사 1촌을 맺고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아, 음성읍 주민자치위원회와 교류를 통해 우리 사업에 반영할 수 있는 점들을 보고 배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교류 목적을 설명했다.

 박정석 생연2동장은 “올해 주민자치특색사업이 주민자치위원회를 주축으로 지역 네트워크를 형성하였고, 더 나아가 음성읍 주민자치위원들과 교류하며 특색사업을 보완해 나간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주민자치위원들을 격려했다.

이어서 문종락 음성읍 주민자치위원장은 “멀리서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고, 동두천시 생연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좋은 기회로 만나게 되어 반갑고, 서로 위원들 간 서로의 좋은 정보를 나누면서 자매결연도 맺을 수 있도록, 앞으로 좋은 인연이 되도록 노력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