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전골목길 조성사업 생연2동 현장방문 실시
상태바
경기도, 안전골목길 조성사업 생연2동 현장방문 실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실사점검반, 안전골목길 조성사업 생연2동 현장방문 실시
 

경기도 공모사업 실사 점검반은 1차 서류심사가 통과된 동두천시 생연2동의 안전골목길 조성사업 실사를 위하여 23일 오전 생연2동을 방문했다.

제법 쌀쌀한 바람과 봄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경기도 현장점검반과 생연2동 주민자치위원, 통장 및 생연지구대 팀장 및 시 공무원 등 지역공동체 10여명 등이 참석하여 생연2동의 안전 플러스 골목 만들기 사업에 대한 현장 검증이 실시됐다.

먼저 박정석 생연2동장의 주재로 사업대상지에 대한 주변 여건 설명과 주도로 및 골목에 조성될 세부사업계획에 대한 간략한 브리핑 후 현장 방문이 이어졌다. 생연2동 4통 일대를 둘러본 도 관계자는 “중앙역과 큰시장(민속5일장) 이용객들로 왕래가 많은 이 도로에 안전시설물, 골목 가로등 설치 및 조경공사 등 생연2동이 계획한 사업이 시행되어 원도심이 활기를 되찾고, 현재 시행중인 5060청춘로드사업과 잘 연계되기를 바란다.”며 긍정적인 소감을 밝혔다.

이대우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멀리서 와주신 도청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사업이 시행된다면 마을 주민을 대상으로 주민설명회 등을 개최하여 주민의견을 보다 더 수렴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사업에 대한 강한 의욕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