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후보 “평생 헌신하신 어르신들 잘 모시는 효자 시장 될 것!”
상태바
박형덕 후보 “평생 헌신하신 어르신들 잘 모시는 효자 시장 될 것!”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8.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들 단체, 모임 적극 방문해 어르신 복지 공약 설명
 

[동두천=엄우식 기자] 박형덕 동두천시장 후보(자유한국당)가 30일 경기북부노인회 회의, 송내성당노인대학, 실버팝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등을 방문해 어르신 복지 공약을 설명했다.

박 후보는 “국가와 지역을 위해 평생 헌신하신 어르신들을 잘 모시는 것은 시정 활동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목표 중 하나”라며 “어르신 잘 모시는 ‘효자 시장’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 후보는 ▲ 어르신 희망일자리 확대 및 수당 증액 ▲ 경로당 공기청정기 100% 설치 ▲ 노인 회관 건립 추진 ▲노인건강 증진프로그램 확대 시행 등 주요 어르신 복지 공약들을 설명하며 시민 분들에게 지지를 호소드렸다.

한편, 박 후보는 같은 날 어사랑, 보육교직원 안전교육 등도 방문해 ‘3대가 행복한 동두천’을 만들기 위한 공약을 시민들께 설명드렸다.

박형덕 동두천시장 후보는 풍부한 시·도의원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시원하게 일하겠습니다”라는 선거구호를 내세우고 있다. 박 후보는 ①신시가지 악취원 완전 제거로 삶의 질 향상 ②송내교 교량 설치 및 국도 3호선 확장 등 교통망 확충 ③지역경제 활성화 및 문화·예술 진흥 ④아동 보육 및 청소년 교육지원 확대 ⑤어르신과 장애인이 살맛나는 도시 조성 등 동두천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킬 5대 주요 공약을 제시하고 실천을 약속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