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후보 동두천시장 선거위한 출정식
상태바
박형덕 후보 동두천시장 선거위한 출정식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후보(자유한국당)는 31일 저녁 7시에 동두천 신시가지(대풍당 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6.13 지방선거에 대비한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한다.

5월 31일부터 선거일 전날인 6월 12일까지는 공식적인 선거기간으로, 길거리현수막 게첩과 지지호소, 지원유세가 가능하고, 선거벽보 부착과 선거공보 발송, 사전투표(6.8~9) 일정이 이어진다.

박 후보는 이번 선거의 메인슬로건을 ‘시원하게 일하겠습니다!’로 정했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박 후보가 ‘머리카락이 없는 만큼 시원하게 일하겠다’고 약속한 것이 그대로 슬로건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그리고 벽보와 공보물, 길거리현수막 등 모든 홍보물에 시원한 느낌의 후보자 이미지를 넣어, 보는 이들에게 시원한 느낌을 전했다.

또한, 본격적인 선거기간에 맞춰 입체형 슈퍼맨 명함과 빨간운동화 디자인 명함을 선보이며 지지를 호소했다. 슈퍼맨 명함은 박 후보의 얼굴이 들어간 슈퍼맨 캐릭터를 접으면 바닥에 세울 수 있도록 제작되었고, 빨간운동화 디자인도 기존의 사각형 명함을 탈피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앞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대머리 패러디와 이모티콘에 이어 동두천시민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이 추가된 셈이다.

박 후보는 “동두천 시민이 모두 웃을 수 있는, 유쾌하고 행복한 동두천시를 만들겠다.”며, “시원하게 일하는, 경험 많고 실력 있는 일꾼을 뽑아주시리라 믿는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