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광혁 (더불어민주당)도의원 당선소감
상태바
유광혁 (더불어민주당)도의원 당선소감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약으로 내걸었던 정책들을 실천해갈것 약속
▲ 유광혁(더불어민주당) 동두천시 도의원

 이번 선거에서 저를 지지해 주신 시민여러분들. 그리고 비록 저를 지지해 주지는 않으셨지만 동두천에서 열심히 땀 흘리며 살아가시는 모든 시민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저와 선의의 경쟁을 해 주신 황주룡 후보님과 주명주 후보님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두 후보님을 조만간 찾아뵙고 도정에 관한 충고의 말씀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두 후보자들께서 꼭 실천하고 싶으셨던 공약을 여쭙고 제가 대신 이행할 수 있는지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두천 시민여러분. 이번 선거에 출마하면서 정책공약을 준비하고, 시민여러분들과 대화하고, 골목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저는 동두천을 더욱더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동두천을 더욱더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동두천 시민여러분. 동두천에는 해결해야 할 현안이 너무 많습니다. 그로인해 제가 공약 욕심을 많이 내었습니다. 제가 제시한 공약들. 저 혼자의 힘으로만 할 수 없습니다. 시민여러분들께서 동참해 주셔야 공약이 실천이 가능합니다.

저는 제가 공약으로 내걸었던 정책들을 실천해가면서 지속적으로 공약이행 과정을 시민들에게 알려내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시민들과 소통하겠습니다. 시민들과 더불어 정책을 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시가지 악취문제. 시민들과 함께 사물인터넷 기반 악취관리시스템이 도입되고 있는 청주시에 다녀와 우리 동두천시에 어떻게 적용하면 좋을지 고민하겠습니다.

축산분뇨 악취를 해결하기 위해 홍천의 친환경에너지타운을 역시 시민들과 함께 다녀와 정책의 공감대를 형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동두천시민들과 양주시민들의 지지를 기반으로 중앙정부와 경기도부터 예산을 확보하여 악취문제를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제시한 공약. 역시 시민들과 함께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미군공여지 국가주도 개발을 위해 관련 중앙부처를 발에 땀이 나도록 찾고 또 찾겠습니다. 동두천시민들에게 지속적으로 혜택이 가는 시설이 반환 미군기지에 설치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광역버스 노선(안)을 시민과 함께 만들고,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자를 설득하여 반드시 동두천-잠실·강남 노선 광역버스를 유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동두천 청년들이 직장 때문에 정든 고향을 등지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동두천시에는 청년활동지원센터, 도시재생지원센터, 사회적경제지원센터 등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설치해야 할 조직들이 있습니다. 늦은 만큼 최고 수준의 기능을 갖춘 조직으로 설치하여 시민여러분들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동두천의 발전을 위해 함께 뛰라고 시민여러분들께서 선택해주신 동료 일꾼들과 잘 협력하겠습니다. 최용덕 시장 당선자를 위시한 더불어민주당 일꾼들뿐만 아니라 자유한국당 정계숙 시의원 당선자와 김승호 시의원 당선자, 그리고 무소속 박인범 시의원 당선자와도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현안에 같이 머리를 맞대겠습니다. 신시가지 악취문제 해결을 위해 이성호 양주시장 당선자, 그리고 오랜 벗인 박태희 도의원 당선자(양주시 제1선거구) 등 양주시 일꾼들과도 잘 협력하겠습니다.

동두천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 이제 동두천시민들도 충분히 가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끝으로 본인의 지역구도 아니지만 정치인생을 처음 시작한 동두천에 대한 애정과 의리로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수차례 방문하셔서 지지해 주신 정성호 국회의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같이 땀 흘리며 함께 뛰어준 선거캠프 관계자들, 그리고 저를 믿고 지지해 준 어머님과 아내에게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동두천시민 여러분. 열심히 동두천시 발전을 위해 뛰겠습니다.

한반도 평화의 시대가 오고 있는 지금. 이제 동두천이 바뀝니다. 동두천에서 경원선을 타고 금강산에 다녀올 날이 곧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러시아월드컵에서 한국 선수들의 많은 활약을 기대합니다. 시민여러분들과 함께 치맥하며 같이 응원하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