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친구와 함께해서 더 즐거운 골프체험
상태바
가족과 친구와 함께해서 더 즐거운 골프체험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왕산초 골프체험학습장 골프랜드 체험 프로그램 운영
 

연천왕산초등학교(교장 안선근)는 23일(토) 수원 탄천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 23명이 참여한 가운데 체험학습장 골프랜드(이하 골프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연천왕산초등학교 골프랜드는 접적지의 문화적 소외를 극복하고, 학생들이 골프를 통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바른 인성을 함양할 뿐 아니라, 자기주도적 학습능력과 창의성을 신장하여 미래사회의 핵심 역량인 협력적 문제해결 능력을 키우기 위해 연천 지역 내 유일한 경기도교육청 지정 체험학습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골프랜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연천 화진초등학교 학생들은 체험 프로그램에 앞서 사전 이론교육과 안전교육을 이수한 후, 골프의 기초인 기본 스탠스와 그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 후 골프 스윙 방법에 대해 익힌 후, 골프랜드 시설을 이용하여 티샷(Tee-shot)과 퍼팅(Putting)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누렸다.

활동에 참여한 탄천초등학교 5학년 김ㅇㅇ 학생은 “골프가 이렇게 재미있는 줄 몰랐다. 기회가 온다면 또 해보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연천왕산초등학교는 앞으로도 경기 지역 모든 학생들뿐 아니라 학부모, 교직원 및 지역 주민들이 찾아와 골프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