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연천축협 창립 제46주년 기념식가져
상태바
파주.연천축협 창립 제46주년 기념식가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전10시 파주 문산센트럴웨딩파크에서
▲ 이철호 파주,연천축협조합장이 창립 기념사를 하고있다.
 
▲ 방송인 뽀빠이 이상용씨가 특강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방송인 뽀빠이 이상용씨가 특강을 하고있다.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 25일 오전10시 문산센트럴웨딩파크에서 이철호 파주.연천축협 조합장 , 전직 조합장,이사.대의원 축우회장,장학재단이사,자문위원,직원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파주.연천축협 창립 제46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철호 조합장은 기념사에서 “파주.연천축협은 자산 1조,신용사업 2조, 경제사업 2천2백억 규모로 안정되고 건실해졌다고 할 수 있지만 기업가나,자영업자등 경제분야에서는 순탄치 만은 않은것이라.”며“여기서 안주하거나 자만하지 말고, 열정을 갖고 일 해 줄것을.”당부했다.

이 조합장은 “이럴 때 일수록 전 직원들은 조합원들을 위해 노력과 사랑으로 가족처럼 감싸주고 이익과 배당을 통해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봉사하고, 조합원들에게 환원과 장학재단 확충으로 조합원과 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조합으로 키워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하면서 최선을 다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에앞서 방송인 뽀빠이 이상용씨는 파주.연천축협 창립46주년 기념식에서 특강을 통해 “70이 넘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방송출연이나 특강등 일 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무엇이던지 구입하고 살 수 있지만 건강과 행복은 사지도 못 한다.고 강조하면서 건강해야 가정의 행복도 찾아온다.”고 강조했다..

최근 지방선거도 끝났지만 거기에 대한 후유증은 심하다고 정치하는 사람들을 보면 자신만큼 행복하지못하다.“면서” 우리나라 정치를 보면 안타깝다고 강조하면서 한국 대통령을 보면 구속되거나 자살하는 사례를 흔히 볼 수 있지만 미국대통령은 한국대통령 같은 사례는 없다.“고 설명하면서 행복은 멀리있지 않고 바로앞에 있어 욕심을 버리고 남에게 신세지지 않을 만큼만 갖고,살아있는 동안 감사하는 마음으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라.”고 설명했다.

이날 공로패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김성훈 (광탄지점),▲배성빈 (광탄지점).▲민경태 (광탄지점)▲오광철 (전곡지점).▲이치영 (문산지점).▲우재명 (통일지점).▲심용보 (상리취급소),▲조장준 (봉일천 지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