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연결된 착한식당 ‘착한식당 하는 날 일반손님 사절!’
상태바
SNS로 연결된 착한식당 ‘착한식당 하는 날 일반손님 사절!’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송내동 초밥전문점 착한식당 추가로 선정
 

동두천시에 소재한 ‘박원명 초밥&참치 전문점’ 박원명 대표는 동두천시 송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고춘기) 맞춤형 복지팀 직원의 사업홍보를 위한 개인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관심 있게 공유하다, 자발적으로 송내동 착한식당 참여를 결정했다.

「박원명 초밥&참치 전문점」은 동두천이 본점이고 포천에 2곳의 분점이 있으며, 계속해서 프랜차이즈 형태로 확장할 예정에 있는 유망한 외식업체로, 이미 관내 주민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포천에서도 착한식당 봉사경험이 있는 박원명 대표는 이번 봉사는 비교적 대규모인 60분 이상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점심시간 또는 저녁시간에 홀 전체를 활용하여 초밥 및 회를 대접할 계획이며, 동일 시간대 일반 손님은 받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한 감수성이 예민한 불우한 환경의 아동 및 청소년을 배려하고자, 매월 60가구를 대상으로 가구당 13,000원 상당의 쿠폰 2매씩을 발행하여 원하는 시간에 포장을 하거나 홀에서 자유롭게 초밥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내용을 착한식당 신청서에 포함했다.

이에 고춘기 송내동장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보여준 박원명 초밥 대표님께 감사하고, 앞으로 기부 문화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