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제대군인 전문위탁교육 지원
상태바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제대군인 전문위탁교육 지원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장기복무 제대(예정)군인 대상 “공무원 시험과정”입교식
 

국가보훈처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장훈)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는 2일 인천시 부평구 소재의 윌비스고시학원에서 전문교육기관 위탁교육과정의 하나인 ‘공무원 시험과정’ 교육 입교식을 가졌다.

‘공무원 시험과정’은 제대군인의 취·창업역량을 강화하여 원활한 사회복귀를 도모하기 위한 국가보훈처 제대군인 전문위탁교육 과정 중의 하나로 제대군인의 안정적인 취업을 위해 국가시험에 필요한 교육을 지원한다.

2일부터 8월 24일까지 주 3회(화, 목, 금) 주간(9:00~16:00)에 진행되는 공무원 시험과정은 공통과목(국어, 영어, 한국사) 중심으로 진행되며, 선택과목은 온라인 교육 및 오프라인 특강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담직원이 배치되어 개인별 학습관리 및 합격자 멘토링 관리를 통해 최적화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다.

안수헌 사업부장은 “이번 교육과정은 제대군인의 안정적 사회복귀와 평생 직업을 갖는데 필요한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과정으로, 특히 젊은 나이에 제대를 하게 되는 중기복무 제대군인들의 취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제대군인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교육기관 위탁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올해 하반기에도 사무관리 전산회계과정과 중장비 운전(지게차,굴삭기)과정을 진행할 예정으로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교육팀(032-550-3414)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