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면, 어르신 건강기원 삼계탕 나눔 행사
상태바
신서면, 어르신 건강기원 삼계탕 나눔 행사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번째.. 초복 맞아 어르신 400명에게 삼계탕 대접
 
 

 연천군 신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광진, 이효창)는 13일 신서면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지역의 어르신 400명에게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신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신서면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하고 신서면주민자치위원회등 지역의 기관단체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고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신서면행정복지센터에 모여 삼계탕 재료를 손질하고 준비한 떡과 과일 등 어르신들에게 대접할 음식을 정성껏 준비했다.

행사장을 찾은 어르신들은 “날도 더운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이런 자리를 만들어 줘 정말 고맙다.”고 말했다.

이효창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 기관단체가 하나가 되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협의체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광진 신서면장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후원으로 초복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잠시나마 기쁨을 드릴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우리 어르신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함께 하는 나눔 복지 실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