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얼굴] 박장성 제7대 사)한국예총 동두천시지회장선출
상태바
[새얼굴] 박장성 제7대 사)한국예총 동두천시지회장선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합하고 단결된 예총을 만들어가겠습니다.”
▲ 박장성 동두천시예총지회장

“동두천연예예술인 협회장직을 맡아오면서 우리지역 예술문화의 수준과 현주소를 알게되었고 김관목 직전회장이 추진하여오던 예총사업을 계승 발전시키고 시민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예총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9일 제7대 사)한국예총 동두천시지회장으로 당선된 박장성 신임지회장(66.동두천시 지행동 684)의 당선소감이다.

박 지회장은 “화합하고 단결된 예총을 만들어가겠다.”면서 어떤 조직이던 화합과 단결이 되지못하면 그 조직은 오래가지 못하고 와해 될 수 밖에 없는 것으로 협회 회원간에 배려와 양보로 하나되는 예술인의 권익신장과 예술활동에 도움을 주는 동두천예총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예술단체가 활용 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해 나가겠다.“는 박 지회장은 ”동두천예총은 7개의 협회가 있지만 몇몇 협회는 공간조차 없어서 정상적인 행정업무가 되지 않는등 예술단체(협회)의 발전을 저해시키는 요인으로 작용되고있어 지자체 담당부서와 지속적인 협의를 거쳐 예술단체 공간 확보를 위하여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재능 청소년 발굴육성을 적극 지원해나가겠다.”는 그는 예술에 재능있는 청소년, 청년들을 발굴해 육성 지원함으로써 미래의 우리지역 예술을 책임 질 수 있도록 지역예술 수준을 한 층 높이는 발판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대인관계가 좋고 남다른 희생정신이 투철하다.”는 평을 듣고있는 박 지회장은 ▲연천군 군남면 옥계리장▲4H지도자▲송내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무국장 ▲송내동 선거관리위원장,▲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동두천지회장. ▲나라사랑 동두천시 대책위원장▲민주평통일 자문위원.▲송내5동 주민자치위원장등을 역임했다.

박 지회장은 ▲KBS 전국노래자랑 우수상.▲전곡리 구석기축제 노래자랑 최우수상.▲제2회 동두천예술제 한마음시민 가요제 최우수상. ▲동두천시장 표창.▲경기도지사 표창.▲경기도의회의장 문화예술발전공로상.▲국회의원 표창▲동두천시의회 표창등을 수상했다.

[동두천= 백호현 대표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