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제4회 동두천시장배 다문화국제축구대회
상태바
[단독]제4회 동두천시장배 다문화국제축구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오전 11시 동두천시종합운동장에서
▲ 제4회 동두천시장배 다문화축구체육대회
기념식을 마치고 12개국 선수단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 김성원 국회의원이 축사를하고있다.
정계숙 시의원이 축사를하고있다.
▲ 미완 태국선수가 김성원 국회의원과 정계숙 시의원에게 대표선서를하고있다.
 
▲ 우간다 선수
미얀마 선수단
▲정계숙 시의원. 김성원 국회의원. 백호현 이사장. 김승현 동두천시축구협회 사무국장.(왼쪽부터)
▲ 정수동 동두천시 체육회사무국장 김성원 국회의원.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이사장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단독]  2일 오전 11시 동두천시종합운동장에서 김성원 국회의원. 정계숙 시의원. 백호현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이사장. 김승현 동두천시축구협회 사무국장.동두천시심판협의회원.다문화 축구인등 12개국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동두천시장배 다문화국제축구대회를가졌다.

다 문화국제 축구대회는 동두천시심판협의회가주최,주관하고 베트남. 미안마,태국. 중국.인도네이사. 네팔. 캄보디아. 나이지리아. 우간다. 나이베리아.인도 한국등 12개국의 축구동호인들이 참여했다.

이날 축구대회는 외국인 근로자들로 구성된 선수들은 언어와 국적. 피부색은 다르지만 서로를 배려하며 격려로 참가선수들은 이국의 향수를 달래는 하루를보냈다.

한편 희생정신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고 특히 동두천시 다문화 축구를 통하여 다문화체육문화에 솔선하여 수행해 옴을 인정받아 지트바하루 트라마. 더 글라스씨가 국회의원 표창을 장이동, 피하디 우딘씨(태국)등이 시장표창등을 수상했다.

이날 우승은 나이지리아 축구팀.준우승에는 베트남 축구팀이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