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배 연천교육장, 혁신교육 간담회
상태바
김현배 연천교육장, 혁신교육 간담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2일 오후 2시 30분 은대초교사,학부모들과의간담회가져

2일 오후 2시30분 은대초교에서 김현배 교육장이 경기혁신교육공감대 형성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연천군 은대초등학교(교장 김연중)에서는 2일 오후2시 30분 김현배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과 함께 경기혁신교육 공감대 형성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김현배교육자과의 간담회는, 본교교사 7명, 행정실장 1명, 학부모 4명, 총 15명이 ‘교실혁신을 위해 교사가 해야 할 일’, ‘창의지성 함양을 위한 배움중심 수업 방안’, ‘학교폭력예방대책’이라는 주제로 간담회를 실시했다.

김현배 교육장은 “혁신교육을 위한 학부모 및 교원들의 생각을 청취하기 위함이며 교실혁신, 창의지성을 위한 배움 중심 수업, 학교폭력 예방 대책의 3가지 주제로 의견을 제안하고 은대초의 현황은 농촌임에도 불구하고 학생수가 증가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발전하는 학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 교육장은 교실혁신은, 학교의 문화를 바꾸는 것이며, 서로 소통하고 배려하며 존중하는 분위기 형성이 중요하고 점진적으로 평화적, 협동적 분위기로 바뀔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김교육장은 또 학교폭력은 언어폭력도 포함되며 학교현장에서는 학생들이 바른말, 고운말을 사용하고 항상 타인을 배려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 바라며 교사, 학부모가 사표가 되어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노력해주기를 당부했다.
이미란 운영위원장은 “교사들의 연구태도와 자세를 보고 안심하고 학교에 보내며 주변 환경 및 시설들을 잘 활용하여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해주고 다양한 특기적성 운영되고 있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