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2018년 제3회 계약심의위원회 개최
상태바
연천군, 2018년 제3회 계약심의위원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은  17일 군청 상황실에서 하영수 위원장 등 6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제3회 연천군 계약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군에 따르면 “발주 및 계약의 투명성확보와 효율적인 재정집행을 위해 건설과 소관 △신서 201호선 도로 확포장공사 외 6개소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과 맑은물관리사업소 소관 △연천 가축분뇨 및 하수처리시설 증설사업 건설사업 관리용역 등 6건을 비롯해 총 7건에 대해 계약심의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계약심의위원회는 발주부서 관계자들로부터 사업개요, 사업필요성, 입찰참가자의 자격제한, 계약방법, 낙찰자 결정방법 등의 설명에 이어 심의위원들과 함께 심도 있는 논의와 의견교환, 자문을 통해 심의안건을 의결했다.

조태준 회계과장은 “계약심의위원회의 실질적인 운영을 통해 계약에 따른 불필요한 오해를 방지하고 발주에서부터 계약, 집행에 이르기까지 공정하고 정확한 관련규정 절차에 따라 사업을 추진해 계약의 투명성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천군계약심의위원회는 관련분야 건설기술자, 변호사 등 모두 7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추정가격 50억 원 이상의 공사와 10억 원 이상의 용역ㆍ물품구매의 입찰참가자격과 계약방법에 관한 사항,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등에 관한 사항을 심의ㆍ자문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