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제5회 연천군민 건강걷기 행사 개최
상태바
2018년 제5회 연천군민 건강걷기 행사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o walk, Be healthy
 

연천군보건의료원은 “2018년 제5회 연천군민 건강걷기 행사” 및 건강체험관 운영을 29일 토요일 오전9시 부터 오후1시 까지 전곡리 유적지입구 잔디밭 광장에서 개최한다

“Do walk, Be healthy”를 목표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이 하였으며 지역주민의 큰 호응속에 행사가 이어져 오고 있다.

 

행사 내용으로는 식전에 육군 제28사단 군악대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1부 행사는 걷기 코스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선사유적지 입구 잔디밭 광장을 출발하여, 한탄강 유원지, 전곡 선사박물관과 구석기 산책로를 지난 뒤에 선사관리사업소 내 둘레길(숲길)을 돌아 출발장소인 선사유적지 입구 잔디밭광장으로 돌아오기까지 6km를 보행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2부 행사는 ♦건강홍보 ․ 체험부스운영(금연, 운동, 영양, 만성질환 등) ♦우정팔찌 및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 ♦경품추천 이벤트 ♦축하공연(청소년 방송댄스, 성인 라인댄스 공연 및 어르신 실버체조) 등 참가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참가신청은 당일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행사장 현장접수를 하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품이 주어진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보건의료원 (031)839-407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