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연2동 안전골목길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상태바
생연2동 안전골목길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천명)는 지난 월  28일 동에서 추진 중인 4통 일대 안전골목길 조성사업 관련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안전골목길 조성사업은 금년 상반기 경기도 안전골목길 조성사업 공모전에서 당선되어 총예산 2억 5천만원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어수로와 어수로84번길에 범죄예방을 위한 안전하고 쾌적한 골목길 조성을 위해 가로등, 방범용 CCTV 설치, 화단 및 쉼터 조성, 벽화그리기 등을 추진한다.

이날 설명회는 사업대상지인 4통 주민을 비롯하여, 생연2동 사회단체원 등 40여명이 참석하여 사업의 추진을 맡고 있는 경기도 미술관 최기영 학예사의 세부사업 추진내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사업 추진과 관련된 의견을 서로 교환하는 열띤 자리가 됐다.

오천명 생연2동장은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주민설명회에 참석해주신 주민 및 단체위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범죄 예방을 위한 안전하고 쾌적한 골목길 조성을 위해 동과 주민이 함께 주체가 되어 진행하는 8개동 중 최초로 추진하는 의미 있는 사업이다. 무엇보다도 주민들의 적극적인 의견과 동의가 필요하며, 앞으로도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생연2동은 이번 주민설명회에서 나온 주민 의견을 사업에 반영하여, 빠른 시일 내 주민설명회를 다시 개최하여 좀 더 발전적인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