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파주연천축협, 조합사업전이용 한마음체육대회…1200여명 참여
상태바
[단독]파주연천축협, 조합사업전이용 한마음체육대회…1200여명 참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례
이철호 파주연천축협조합장이 대회사를하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단독] 파주연천축협(조합장 이철호)은 29일 오전11시 ‘2018 조합사업 전이용 한마음체육대회’를 열고 상호 화합을 다지며 축산업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다짐했다.

이날 한마음체육대회는 문산읍 내포리 체육공원에서 열린 행사에는 최종환 파주시장. 김광철 연천군수,손배찬 시의회의장,파주시의회의원,경기도 의회의원,경기관내 축협조합장,이월선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연천.전곡,임진농협장,조합원등1천200여명의 조합원이 함께했다.

이철호 조합장은 “파주연천축협은 1972년 창립이래 46년 역사를 이어오면 사업규모 2조2천억원,자산 규모 1조2천억원,당기순이익 100억원의 실적을 이루는 전국최고의 그룹의 복지선도 조합으로 발전해 지역경제와 국가경제에 이바지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 조합장은 “ 앞으로 지속 가능한 축산발전은 가축질병 예방과 고객한테 사랑받는 친환경 축산 실형에 달려있다."면서" 우리 모두 다 함께 철저한 방역으로 가춝질병 근절은 물론 냄새없는 친환경축산을 이루어 나갈 것.”을 강조하면서" 더 많은 실익을 드리고 고객과 시민에게는 꼭 필요한 사회적 기업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앞으로도 우리조합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 전이용을 부탁드린다.”는 이 조합장은 “오늘 한마음 체육대회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꿋꿋이 애쓰시는 조합원들의 위로 잔치이자 화합의 한마당이라.“면서”오늘 하루 즐겁과 행복한 날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