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연천 중,고등학교 총 동문체육대회
상태바
[단독] 연천 중,고등학교 총 동문체육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오전10시 모교교정에서
김광철 연천군수(17회)가 축사를하고있다.
 
연천중,고등학교(총 동문회장 강정복) 총 동문들........
 
교가제창.
 
강정복 연천중.고등학교 총 동문회장이 기념사를하고있다.
신용진 연천중,고등학교 교장이 격려사를 하고있다.
현상태(15회)임진농협장이 자랑스런 동문상을받았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3일 오전10시 연천중.고등학교(교장 신용진)에서 김광철 군수, 임재석 군의회의장.유상호 도의원,서희정 부의장,심상금 군의원,박충식 의원,김미경 의원,유진현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연천 당협위원장.이중익 전 군수,백호현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이사장.유상규 재경회장,이원식 전곡고등학교 총 동문회장.동문등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년 연천중,고등학교 총 동문체육대회(총 동문회장 강정복)를가졌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축사에서 “무더위로 폭우로 발생되 큰 피해없이 지난것은 동문 여러분들의 염려 덕분이 아닌가 생각한다.”면서“ 동문 역사를 이끌어 오신 선,후배님들의 고생과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지방선거에 당선된 것은 동문 여러분들의 힘이였다.”는 김 군수는 “연천하이러브(HI)는 임진강과 한탄강의 기적을 만들어 보자는 뜻에서 좋은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평화도시 하이러브 연천을 슬로건을 정했다.“면서”이제 연천을 남,북 교류협력의 도시로서 만들어 나갈수 있도록 동문여러분들이 힘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이에앞서 강정복 총동문회장은 기념사에서 “오곡백과가 무르익어가는 천고마비의 계절에 동문여러분들을 모시고 총 동문체육대회를 갖게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특히 이중익 초대회장을 비롯한 역대회장,신용진 교장,교사,동문 여러분들께도 감사 인사를드린다.“고 말했다.

강 회장은 “우리 연천중,고등학교는 1만5천여명의 동문배출한 학교로 전국 각지에서 한마음 한뜻으로 지속적 노력과 중.고 후배양성 배출하는데 군수, 총 동문.사회단체장 노력 할 것이라.“강조하면서” 조직에는 활력을, 동문들에게는 보람과 긍지를 가지는 동문이 되는 계기가 되기를바라며 동문 여러분들과 함께 오늘 하루 보람된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용진 교장 격려사에서 “오늘은 하늘이 열린 개천절 날 연천 모교에 오심을 환영한다.”말하고“ 선,후배들이 한 자리에 모여주신 것은 아련한 옛 추억을 만들었던 장소로 동문 여러분들은 사회각분야에서 최고의 엘리트가 되기위해서 보람과 역경을 이겨 오셨다.”며“ 고향을 지키는 동문들과 타향에서 재경 연천동문을 이끌어 오시는 동문 여러분들께도 경의를 표한다.”고말했다.

신 교장은 “오늘 총 동문들이 한 자리에 모이신 만큼 마음껏 즐기시고 삶의 충전되는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모교 유공교사 감사패

연천중학교 ▲오현직 연천고등학교 ▲이연묵

.우수학생 장학금

연천중학교 ▲문창환 .▲강가령.▲유지성

연천고등학교 ▲김채민 ▲박혜영 ▲정다혜

.싸이클 선수단 격려금

▲ 중,고등학교 선수단

.자랑스런 동문상

▲윤교현 (15회).▲현상태(17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