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자유한국당 정치대학원 19기 이사회
상태바
[단독] 자유한국당 정치대학원 19기 이사회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8.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21일 1박2일 동안 강원도고성 금강산 콘도에서
자유한국당 정치대학원 19기(회장 김상현) 제1차 이사회를 진행하고있다.
김상현 회장이 이사회에 잎서 참석 임원들을 확인하고있다.(박혜숙 재무국장. 김정민 교육국장.김상현 회장. 박영숙 사무처장. 사진 왼쪽부터)
 
강원도 고성 금강산 콘도
박한근 수석부회장이 강원도 고성 최북단에 위치한 금강산 콘도를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하여 임원들이 즐겁과 유익한 회의의 시간을 가질수있었다.

[네트워크뉴스=엄우식 기자] 20일부터 21일까지 1박2일 동안 금강산 콘도(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금강산로 416)에서 자유한국당 정치대학원 제1차 19기(회장 김상현) 이사회를가졌다.

이날 이사회 참석자는 김상현 회장. 박한근 수석부회장.박영숙 사무처장, 박혜숙 재무국장. 백호현 홍부국장, 김정민 교육국장,김기현 기획국장,신동원 감사,고현석 사무처 팀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불참 임원들은 이사회 임원들에게 위임했다.

이날 안건 논의는 정치대학원 19기 정기총회 개최의 건. 회비미납에 대한 건.회계결산 승인의 건. 각 부서 재정비 및 비 회원의 재입회의 건. 기타 안건등을 심도있게 토론했다.

김상현 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이사회를 위해 먼길도 마다 않고 강원도 고성까지 방문해주신 임원여러분들게 감사드리며 특히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박한근 수석부회장께 감사인사를 드린다고말했다.

김 회장은 “ 정치대학원 19기 회장으로 당선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을 맞아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가져야하는 년말이 다가옴에 가슴이 설레인다.”면서“오늘 이사회를 통해 허심탄회한 말씀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한근 수석부회장은 인사말에서 " 김상현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이 강원고 고성까지 방문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면서 정치대학원 19기가 수료한지 벌써 1년이 되어간다."면서" 전국 각처에서 모인 인원인 만큼 운영에 어려움이 있겠지만 임기동안 김상현 회장과 임원진들을 믿고 원우들이 마음을 비우고 단결된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상현 회장외 임원들은 이사회에 결정된 사안들은 차후 총회(2019.1.15일.화요일) 장소등이 확정되는 대로 공지하기로했으며 이사회를 마친 임원들은 박한근 수석부회장의 인솔로 이승만 대통령 별장. 김일성 별장. 이기붕 별장,거진 명태축제장등을 견학했으며 정치대학원 19기의 단합 모습을 보여 나갈것."을 다짐했다.

자유한국당 정치대학원 19기는 243명이 수료하여 전국에서 중앙및 지방정치인으로 활동하거나 정치를 꿈꾸며 적극적인 활동을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