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10주년 맞이 “가족사랑 마술콘서트“ 실시
상태바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10주년 맞이 “가족사랑 마술콘서트“ 실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대학교와 함께하는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개관 10주년을 맞이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마술쇼를 준비하여 2018년 24일 연천군종합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실시했다.

아신매직 신석근 대표를 초청하여 마술, 복화술, 컨텍츠 저글링 등 다양한 마술로 진해하였고, 진행하는 중간마다 직접 마술을 참여하여,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기존의 대형마술공연을 탈피하여 보다 가까운 무대와 가까운 시야로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체험으로 기획하여, 가족과 소통하과 화합의 장을 마련할 수 있는 가족여가생활을 조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관람료는 무료로, 가족이 부담 없이 편하게 문화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여 총 150여명의 많은 인원이 10주년 기념행사에 참여하였으며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자녀 태권도 동아리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을 알렸다.

향후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통합센터의 사업을 기점으로 다문화 가족 및 비 다문화 가족을 위한 복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지원3팀

(☎031-835-110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